일상

[생일잔치 고마워 얘두라] 약수역 청구역 퀸즈베리도넛하우스 키라키라윤 그리고 와인바 클로스 실비김치 육개장

스타봉자 2023. 7. 28. 21:39

지난 화요일... 친구들과 생일잔치를 하러 퇴근 후 약수역에 모였다. 
키라키라윤은 거의 지난주에 미리 예약을 해놔서 문제가 없었는데 한달동안 가보고싶었던 퀸즈베리도넛하우스..
5시 정도에 갑자기 불안한 마음이 찾아와 인스타를 들어가보니 예약주문이.. 가능했고.. 급하게 DM을 남겼지만 이미 거의 품절이었다ㅠㅠ
겨우겨우 쿠팡이츠로 피넛버터도넛과 초코도넛을 포장 주문해놓고 와 이렇게 구하기 힘들다니.. 냉정하게 맛평가하겠다고 다짐.
 
띠로!! 그런데 친구를 만나자마자 꽃선물 받아버림... 감동의물결....
 

 
[퀸즈베리도넛하우스]
 
서울 중구 다산로19길 29 1층
매일 12:00 ~ 20:00
02-2253-4111 
instagram.com/queensberry.donut.house-> 가실 분들은 미리 예약 DM을 보내놓는 것을 추천!

 


내부는 넘넘 귀여웠고 사장님도 너무너무 친절하셨다.


그런데...
내가 너무너무 한달을 기대를 해버려서인지.. 시나몬 도넛을 못구해서인지...
하나에 4,400원...의 맛일까 이것이...? 라는 의문이 계속계속 들었다.
먹어본 경험에 만족하기로!
 
 
 
[키라키라윤]
 
서울 중구 다산로21길 15 1층
매일 18:00 ~ 02:00
02-6052-1212
*네이버예약 가능!
 

 


키라키라윤은 미리 지난주에 예약을 해둔 상태라 걱정없이 방문!
가게가 생각보다 아담하고 분위기도 좋았고 맛도 무난무난 맛있어서 괜찮았다.
다만 예약...을 하고 간 것이었는데, 3명이라서 그런건지 문을 열면 바로 보이는 좌석인 것이 쪼곰 당황스러웠다.
안쪽 좌석을 주셨으면 더더 감사했을듯?
 
이 날 옥수수 튀김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다!!
옥수수 튀김...너... 맛있는 녀석이었구나? 완전 추천!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금 중국 여행중이라 참석하지못한 요나씨와 영통했는데 
넘 지쳐보여서 당황 ㅠㅜㅠㅜ 행복한거지? 너만 행복하다면...됐다...
 
 
[클로스]
 
서울 중구 청구로 118 1층 
화~금 18:00 ~ 24:00
070-4152-4866
instagram.com/clos_to_me

 
밥을 먹고 친구들이 준비해준 피오니케이크..초도 불고 한입하고 싶어서 어디갈까 하다가
친구 한명이 추천한 와인바를 가기로!
 


분위기도 넘넘 좋고, 사장님도 넘넘 친절!
개인적으로 주류는 가격이 좀 비싼편이라고 생각, 대신 안주는 저렴한 편인 것 같았다!
 


친구들과 메뉴판을 보던중... 실비김치육개장 발견
?!?!? 와인바에 실비김치육개장? 이러면서 놀랐는데 결국 주문함 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너무 맛있고.... 탁월한 선택이었다.
실비김치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맵다! 육개장에 쪼금 들어가있는데도 매운맛이 엄청났음.
위가 뜨끈뜨끈.
 
아무튼 요렇게 축하해준 칭구들 고맙습니다
라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