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내돈내산 마켓컬리 장바구니 공유해봄

스타봉자 2023. 3. 20. 21:22

나는 마켓컬리 쿠폰이 오면.. 마켓컬리의 노예다.
주문 안하고는 못참음 ㅜㅜ 그래서 난 잡은 물고기라 쿠폰을 잘 안준다..😭

암튼 이번에 내가 산 것들 공유해본다.


짜잔..^^
위에 야채들은 둥이꺼.. 내거는 밑에 있다.
암튼 다음 날 새벽에 도착한 녀석들
근데 나는 맨날 새벽에 도착해도 오후에 열어보는데.. 신선도 괜찮겠즤?



암튼 이렇게 도착!
하나하나씩 보자면



내 재구매율 top5에 드는 하남쭈꾸미..
내가 쭈꾸미를 좋아하기도 하고, 연하다고 해야할지..흐물거린다고 해야할지.. 암튼 그런 식감을 싫어하는데 요건 딴딴하게 내가 딱 좋아하는 식감이다!
양배추 좀 썰어서 같이 볶으면 적당히 맵고 맛도리다.
우동사리 넣어서 먹어도 맛도리!



야채 3인방.. 입니다



표고는 야채임에도 따로 보여주는 이유는
내가 팔로피자에 가서 풍기샐러드 먹고 표고버섯에 빠졌기 때문…
그리고 표고 때문에 구매한 녀석


표고버섯을 구울 때 발사믹식초를 살짝 뿌리면 풍미가 좋다나…? 해서 구매해봤다.

아세토 발사미코 디 모데나
마켓컬리에서 순위가 높았던걸로 기억!
다들 사는데는 이유가 있겠죠

근데 표고 볶을 때 넣은거는 맛차이를 잘 모르겠담..
빵에도 찍어먹어봤는데 호오.. 맛도리
레스토랑 간 느낌~!



그리고 제일 기대한 엔가와!
처음 시켜봤는데 모현상회 제품이고 광어 지느러미만 모아놨다.

근데 너무… 적긴 적다
7점이 들어있고 와사비랑 간장이 포함되어있다!



빛깔은… 장난아니담
맛도 장난아니담… 맛도리 ㅜㅜㅜㅜ 별빛청하랑 먹었는데 순삭이다. 그리고 7점 너무 적나 했는데 두껍긴해서 잘라먹었더니 둘이서 먹어도 적당했다.
재구매의사 ⭐️⭐️⭐️⭐️⭐️


이번 주문은 만족스럽다! 🥹
또 쿠폰 줘라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