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강남역] 에스프레소바 파라볼레 PARABOLE

스타봉자 2023. 3. 20. 21:00

회사에서 점심시간마다 가는 카페가 있다.
근데 이 날은 다들 재택 사용하고 출근한 사람이 많지 않아서 그 동안 궁금했지만 쪼금 멀어서 못가봤던 에스프레소바를 가보기로 함!!

나 에스프레소 마셔본 적 없음.. 근데 너무 궁금했음.
그리고 사전 블로그 답사해보니 잔에 설탕 발라져있는 것도 너무 신기하구 맛있어보여서 궁금했음…

그래서 가본 곳은 강남역 5번출구에서 가까운 파라볼레 라는 곳이다! 체인점인듯?


이렇게 깔끔한 외관에 커다란 창이 나있어서 분위기가 좋다. 아늑하고 깔끔하고!
근데 내부는 생각보다 크지않아서 조금 웨이팅 해야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에스프레소, 카카오에스프레소, 누와프레소
이렇게 시켜봤담

에스프레소는 기본! 사실 비교할게 없어서 좋다 뭐 할게 없지만 생각보다 입이 깔끔해지는 기분?이었다.

카카오에스프레소는 에스프레소에 코코아파우더가 잔뜩 뿌려져있는데, 요게 맛있었담!! 추천 씁쓸한데 코코아 향이 적절하게 어우러져서 좋았다.

누와프레소는 에스프레소 위에 달달한 크림이 올라가있는데 움… 움… 에스프레소와 크림을 각자 먹었을 때는 맛있었는데 섞으니 애매한느낌이었다.

암튼 처음 먹어본 에스프레소였는데 만족~~~!
또 가야지~~~~
.
.
.
하고 진짜 2회차 갔다 ㅋㅋㅋㅋㅋ




새롭게 시켜본 메뉴는 레몬에스프레소!
이게 에스프레소에 레몬+잔 테두리에 설탕이 발라져있다.

첫 맛은 오 괜찮은데~??!
약간의 신맛 + 커피맛 + 은은한 설탕단맛

근데 마지막으로 갈수록 레몬이 너무 쎄서 셨다.
섞어먹었어야했나봐..


파라볼레 귀여운 잔


암튼 카페가 분위기 좋고
안에 공간이 좁은 것만 뺀다면 넘 만족~~!!!

담에 또 가서 그냥 아메리카노도 마셔봐야겠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