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합정맛집] 팔로피자 풍기샐러드 미쵸따

스타봉자 2023. 3. 17. 00:06

요기는 라뽀즈 갔던 날 갔던 곳인데 안 올리려다가 풍기샐러드가 자꾸자꾸 생각나서 안 올릴수가 없었다.

합정역 4번 출구에서 완전 가까움!
매일 11:30-22:00 영업하고 평일만 3-5시 브레이크타임이 있다고 한다




가게는 이런 분위기 피자 장인이 살고 있을 것 같은 곳이다.


메뉴 보여주기 전에 이것 좀 보세여…
친구가 만들어줬는데 넘 귀엽다 각자 다른 거 붙여준 것도 넘 센스쟁이 스윗…

나는 마음의 안정을 가지고 나아가라는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은걸요
귀여워서 바로 파우치에 걸어버렸다



두둥 드디어 메뉴 공개
내 최애 풍기샐러드는 잠시 뒤 등장 예정

근데 다 너무 맛있었다
피자도 풍기피자였던것 같은데 내가 늦어서 메뉴 주문을 같이 안해가지구 잘 모르겠음..

근데 넘 맛있구
저 리조또는 해산물 가득에 감칠맛 대폭발
파스타는 바질맛이 넘 향긋했음

꼭 드세오…

그리고 대망의 풍기샐러드..😭

처음에 무슨 고기가 올라가 있는 샐러드인줄 알았다
친구가 넘 맛있다고 먹어보라 했는데 샐러드…. 오…이럼서 다른 것부터 먹음 ㅋㅌㅋㅋㅋㅋ ㅜ

나중에 한입 먹고 바로 반성했다
버섯이… 버섯이 아닌겨…!!!!
어떻게 구우신건지 향도 간도 식감도 너무너무 맛났다

여기 갔다오고나서 표고버섯이 자꾸 생각나서
컬리로 시켜서 꾸어먹어봤는데
표고버섯… 너 맛있는 애였구나?

물론 가게에서 파는것만 못하지만
그냥 굽기만해도 맛있다 표고버섯…


암튼 결론은 피자집에서 제일 감동받은 음식은
풍기샐러드!!!!!!!

꼭 시키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