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남역] 한우다이닝 울릉 다녀와봄

강남역에 있는 한우다이닝 울릉 다녀와봄! 그전에는 평양냉면이나 식사류 밖에 안먹어보다가 회사에서 점심 회식으로 꼬기 먹고 왔다는!! 🤭

한우 다이닝 울릉

서울 서초구 서운로 135
강남역 8번 출구에서418m
0507-1377-1189

일요일 정기 휴무
월-토 : 11시~21:30 영업
(15:00~17:30 브레이크타임 / 14:30, 21:00 라스트오더)
울릉 로고

멋드리지는 로고! 근데 메뉴판 기스 장난없다
요 메뉴판을 열면 이렇게 가격이 있음
우리는 울릉 모둠으로 예약해놓음!


1인 10만원인 울릉모둠을 주문하게 되면 식사는 준비되지않아서 따로 주문했다!
후식은 양이 적은것! 평소 꽤 먹는다 하면 식사류에서 주문해도 될듯!



자라란 한우 등장~~!
마블링 미쳐따🥺🥹🥺🥹🥺



요건 기본으로 제공되는 것들!
흠.. 마가.. 마가 왜 있는지…
밑에 보면 샐러드도 있다 석류가 콕콕 들어가있어서 좋았음. 옆 뚜빈님이랑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열창했담


지글지글지글
안심이랑.. 뭐라뭐라 해주셨는데 까먹어버렸다


전에 먼저 이곳을 다녀온 사람들이 하나같이 엄~~~청 천천히 나오니까 빨리 준비해달라고 말해야한다고 해서 점심시간 지날까봐 긴장했는데, 서둘러달라고 해서 그런지 그렇게 오래 걸리진 않았다.

맛은 역시나 맛도리!


평양냉면

요건 내가 시킨 후식냉면!
울릉은 평양냉면 베이스로 유명하기도 하다
그 전에도 식사류로 따로 먹어보기도 했고
평냉을 좋아해서 시켰는데,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음… 나는 그냥 평냉을 좋아한다면 딱 평양냉면만 깔끔하게 드시고 가는 걸 추천한다!

+ 다른 분이 된장 술국 시켰는데 맛도리!!!
짭짤해서 완전 술안주긴 한데 그래도 맛났다👏

암튼 잘 먹고 나옴~!!

사실 회사에서는 근처 우탭이라는 고기집을 자주 갔었다가 이번에 새로운 곳 가보자 해서 간건데
흠.. 정말 중요한 자리나 대접해야할 자리가 아니라면 나는 우탭을 추천한다. 가격도 그렇고 맛도 나는 크게 차이를 못 느꼈다는..

아니면 울릉은 콜키지 한병 무료로 된다고 들어서 저녁에 데이트로 와서 천천히 한잔하면서 즐기면 좋을 듯 하다👏